요즘 미국 시트콤에 꽂혀서 쭈욱 계속 시트콤만 보고 있네요..
프렌즈를 시작으로 오피스,파크엔레크레이션,미들,커뮤니티,빅뱅이론,모던패밀리... 등등
대략 생각나는 것만 이정도네요 ㅎㅎ

이제 새롭게 도전하는 시트콤 70년대쇼.. 쇼라는게 미국에서는 무대에서하는 드라마도 쇼라고 한다지요..
암튼 시즌8까지의 압박이 있지만 과감하게 스타트를 했습니다.


내용은 70년대 미국 청소년들 얘기구요.. 아무래도 사춘기다보니 가장 큰 이슈는 성얘기인거 같네요.. 다들 그때쯤 이성친구가 아닌 애인이 생기고 성경험을 하는 나라다 보니.. 흠.. 우리나라에서 가족끼리 보기는 좀 힘든(?) 그런 내용인거 같네요..
그래서 케이블에서도 방송을 안한듯 하구요.. 


위에 두명이 주인공 격이라고 할수 있는데 애기때부터 옆집에 살면서 부랄 친구라고 할수있는데 서서히 관계가 발전되가는 관계가 될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