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원당시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요

주말에는 주차비도 무료이니 더 좋구요.


오늘도 원당시장으로 데이트를 갔습니다.


그렇게 큰 시장은 아니지만 우선 깔끔하고 나름 맛집들이 좀 있습니다.


우선 시장입구에 떡볶이 집이랑 오뎅 가판이 있어요..

들어갈때나 나올때 입가심으로 먹으면 아주 굿이지요. ㅎ


시장 중간쯤에는 원당 고로깨집이 있습니다.

망원시장에서 엄청나게 긴 줄을 세우는 집의 본점이지요.


시장 끝부분에는 조그마한 떡볶이 집들이 향수를 자아냅니다.


오늘은 배가 좀 고파서 돈까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바로 옆집에 국수집도 손님이 꽤 있었는데 와이프가 먹어봤다면서

안먹어본 돈가스를 먹기로 결정했지요.






가게이름부터 돈까스 잘하는집이네요.

정말 잘하는지 들어가서 확인해 봐야겠죠.



대략 6천원, 7천원대의 가격입니다.

입구에 보리로 키운 국내등심이라는 문구가 있네요

현장에서는 못봤는데 사진으로 보니 보이네요.

사장님이 재료는 자신하신다고 말씀하시네요

생등심만 사용하신다네요.


주문은 돈까스정식과 매콤치즈돈까스를 하고 

선불이므로 미리 계산을 합니다.


카드 가맹점이 아니라고 해서 현금으로 계산했네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스프



깍두기



매콤치즈돈까스입니다.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우선 특이한 점은 치즈가 녹는 치즈가 아니라 식감이 있는 치즈입니다.

어느정도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치즈네요.

매콤정도는 진짜 매콤입니다.

맵다고 표현하긴 그렇고 딱 매콤한 정도입니다.




돈까스정식입니다.

돈까스종류가 기사식당식도 아니고 일본식도 아닌

중간정도의 돈까스라 할까요

약간 정의하기 좀 어렵습니다.


대체로 맛은 평이하고요

재료가 좋다니 건강한 돈까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