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신

이재훈 셰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일산에 있다고 하여


와이프랑 고고고 했습니다.


스테이크도 먹고 파스타도 먹고 싶어서요..


가게이름은 친친그란데

이름이 조금 어렵죠?



일산 탄현동 위브더제니스 상가에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로 2층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우선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아래 참고하시고요

http://blog.naver.com/PostList.nhn?blogId=chinchingrande&from=postList&categoryNo=7


우린 커플 세트 + 리코타 치즈,과일 셀러드를 시켰습니다.



식전빵

맛있죠..

식전빵은 항상 맛있죠.. ㅋㅋㅋ



리코타치즈 셀러드

쏘쏘



역시 SNS 이벤트 하네요.

사진찍어서 올리면 음료수 준대요.

전 항상 쑥스러워서 요런걸 못해요. ㅠ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맛있었어요.

역시 한스푼 먹고 늦게 찍은 사진 ㅋ



스테이크..

미듐 웰던...

스테이크야 항상 진리죠.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후식




아 여기에

에이드 두잔도 있었는데 안찍었네요.



음 맛은 아주 좋았어요.


분위기는 쏘쏘입니다.


주상복합 아파트의 2층이라서

뷰가 딱히 좋은것도 아니고요

근처에 데이트 할만한게 있는것도 아니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