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2주차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첫 방송이후 방송을 탄 연습생 위주로 많은 순위 상승이 있었습니다.


순위 상승이 있었던 만큼 또 내려간 연습생도 있었구요.



1위는 이가은 연습생, 역시 1회차 방송의 마지막 부분을 장식하면서 실력, 미모, 그리고 스토리에 눈물까지 끌어내면서 1위라는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2위 안유진 연습생은 연속 2위를 지키고 있네요 아직 방송에서 확 튀진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팬이 형성되어 있나 봅니다. 방송에서 하나만 터지면 바로 1위로 올라갈 연습생 같습니다.

5위의 미야와키 사쿠라는 4위가 밀려났고

12위 마츠이 쥬리나는 8위나 밀렸습니다.

반면에 권은비 연습생은 22위가 뛰어 오르며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팀원들을 엄마처럼 챙기는 모습과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었습니다.

8위의 고토 모에, 지난주 평가무대에서 꽃가루 알레르기로 노래를 포기했었는데 팬들의 표는 늘어났습니다. 아무래도 응원의 표겠죠.

9위의 야마다 노에, 36위나 상승했습니다. 지난주 유쾌한 무대를 보여줬었는데요. 확실히 팬들에게 어필이 되었습니다. 

11위 타케우치 미유, 고토 모에와 같은 팀으로 나와 편곡 능력과 가창능력을 보여줬었습니다. 게다가 어딘가 모르게 윤은혜를 닮은 외모에 확실히 눈에들어오더니 28위나 상승했습니다.

10위 이채연 연습생,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식스틴이라는 오디션에 참여했다가 탈락한 이력이 있었죠. 지난주에 랜덤곡으로 프리댄스를 선보였는데 완벽한 실력을 보여줬었습니다. 확실한 실력으로 19위 상승이라는 성적을 거두었네요.










+ Recent posts